효 성 | 대 림 | HONDA | YAMAHA | SUZUKI | HSRC | KYMCO | 배송및A/S

신차/배송 문의전화 ☏ 1544-7022
[후불제]
→ 오토바이 수령후 배송요원에게 결제


  서비스 진행과정
 
  결제안내
 
  • 바이크마트 신차할인매장[대림/효성]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후불제 입니다.
  • 수입차의 경우 선결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바마 신차담당과 통화하여주십시요
  • 신청한 물품을 받으시고 제품에 하자가 없는지 살펴보신후 지불할 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취소일 경우에는 위약금(거래금액의 10%)이 적용됩니다만
    수입차의 경우 주문제작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A/S
 
  • A/S는 해당 지역 정비사업소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대림자동차와 효성은 모두 20,000 km 또는 2년 무상A/S가 됩니다.
▶대림 A/S가능지역보기 ▶효성 A/S가능지역보기

■ 대림자동차 해피콜(HAPPY CALL)제도 운영

대림자동차는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고자 6월 1일부터 해피콜을 시행키로 하였습다. 금번 시행하는 해피콜에서는 정비고객에 대한 수리결과 만족도 및 친절도를 파악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고자 시행하는 제도로서 단순한 해피콜이 아니라 대림자동차 제품을 이용하면서 느꼈던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수렴하여 소비자의 요구에 적극 대응코자 하는 제도입니다. 아울러 잠재되어 있는 불만사항을 사전에 입수하여 관련부서에 피드백(Feed back)시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추구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해피콜은 당사 서비스대행점에서 정비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대림자동차 제품의 불만으로 접수되어 대행점에서 처리된 건은 100%해피콜을 실시합니다. 해피콜을 통하여 고객이 서비스 받은 제품에 대하여 만족도를 파악, 고객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서비스대행점의 협조가 절실히 요구됩니다.
▶ 대  표  전  화 : 055) 239-7000
▶ 클로바서비스 ☎ 080-999-2882

  배송안내
 
  • 배송은 신청후 약 1주일내로 처리됩니다.
  •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 바이크마트 요원들이 직접 배송하므로 안전하고 믿을수 있습니다.
  • 배송이 지연되거나 배송관련 의문점이 있으시면 ☏ 1544-7022 또는 bikemart@bikemart.co.kr(폼메일)로 문의 바랍니다.